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재명, 원희룡, 유동규 빅매치, 계양을 출마선언, 대장동 난상토론 기대

일상다반사

by 지식업 2024. 2. 3. 11:25

본문

반응형

오는 4월 총선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 원희룡 국민의힘 전 국토교통부 장관이 인천 계양을에서 맞붙는 빅매치가 예상됩니다.  유동규의 계양을 출마선언으로 이번 선거는 단순한 지역구 대결을 넘어 정치적 상징성을 띠고 있으며,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며, 선거후보자 토론에서 대장동 공방도 궁금해집니다. 

 

 

이재명, 원희룡, 유동규 빅매치

이재명 대표의 측근이자 대장동 재판을 받고 있는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이 4월 총선에 이재명 대표 지역구인 인천 계양을에 출마를 한다고 합니다.  이재명과 붙어서 이길 생각이라고 하는 데, 원희룡에 이어서 빅매치이면서 흥미로운 선거가 될 것 같습니다.    이제 선거토론회에서 이재명, 유동규의 대장동 난상토론을 볼 수 있겠네요. 

 

유동규 "이재명 지역구 출마할 것" [4·10 총선]

 

'대장동 키맨' 유동규 "이재명 지역구 계양을 출마할 것"

 

유동규 "이재명 지역구 출마…이재명과 붙어 이기겠다"

 

 

 

 

빅매치의 주인공들

이재명 대표는 인천 계양을에서 재선을 노리고 있으나, 여러가지 재판을 받고 있으며, 유동규는 대장동 개발 핵심 인물로 이재명 대표의 측근 출신입니다.  거기다 국민의힘에서는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도 출마를 한다고 합니다. 

 

 

 

 

 

 

결론

이번 선거의 결과는 매우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이재명 대표는 높은 지지 기반을 가지고 있지만, 재판 결과에 따라 불확실성이 존재하고, 유동규 후보는 이재명 대표의 측근 출신이라는 점에서 공격 포인트를 확보하고 있지만, 유권자들의 지지를 얻을 수 있을지는 미지수입니다.  원희룡 후보가 유동규에 의해서 어부지리를 얻을 수 있을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놓치면 아쉬운 최신 트렌드

김포 재개발 대장주 한강 수자인 오브센트




5억 차익,실거주 의무 X 디에이치 방배 e모델하우스




챗GPT GPT-4o 무료로 그림 그리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