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보 우승 후보, 일본, 이란에 1-2 역전패, 8강서 탈락

일상다반사

by 지식업 2024. 2. 3. 23:18

본문

반응형

이번 아시안컵 우승 후보로 불리던 일본이 이란에 1-2 역전패를 하면서 8강에서 탈락을 하였습니다.  이로서 한국의 우승가능성이 높아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다음 상대인 요르단은 에이스가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한다는 소식이 있어서 쉬운 경기가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속보 우승 후보, 일본, 이란에 1-2 역전패, 8강서 탈락

이번 아시안컵 8강전에서 일본은 이란에 1대2 역전패를 당하며 탈락했습니다. 전반 28분에 모리타 히데마사의 선제골로 앞서나갔으나, 후반 이란의 맹공격에 밀려서 역전을 허용했습니다. 특히, 후반 추가 시간에는 골키퍼 스즈키 자이온의 패스 실수로 역전골을 허용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번 일본의 탈락은 한국의 우승 가능성을 크게 높여줍니다. 일본은 이번 대회 우승 후보 1순위로 평가받았으며, 한국과 함께 4강 진출을 가장 유력하게 점쳐졌습니다. 하지만 일본의 탈락으로 한국은 우승을 손쉽게 노릴 수 있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물론 아직 한국이 우승을 확정한 것은 아닙니다. 4강에서 한국은 요르단과 맞붙게 됩니다. 하지만 일본이 탈락한 만큼 한국의 우승 가능성은 분명 높아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아시안컵, 한국은 최고의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선수들의 뜨거운 열정과 팬들의 응원이 있다면 한국의 아시안컵 우승은 충분히 가능할 것입니다!

힘내라, 대한민국!

 


아시안컵 한국 일정, 요르단 에이스 부상 소식

 

[속보] '우승 후보' 일본, 이란에 1-2 역전패…8강서 탈락

 

일본, 아시안컵 탈락

 

日 충격 탈락…8강서 이란에 1대2 역전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