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동훈, 양문석 사기대출 맞다, 나를 고소하라, 작업대출 소비자도 처벌

일상다반사

by 지식업 2024. 3. 31. 14:20

본문

반응형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오늘 더불어민주당 양문석 경기도 안산갑 후보의 대출의혹에 대한 논란을 비판했습니다.  양문석 후보의 대출이 국민에게 피해를 준 사기 대출이 맞다며, 나를 고소하라고 하였습니다.  양문석 후보는 대학생인 딸이 사업자대출로 11억원을 받은 것으로 작업대출, 사기대출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양문석 후보는 사과를 하면서도 사기대출로 보도하는 것에 대해서는 고소하겠다고 하고 있습니다.  금융감독원에서 작업대출은 소비자도 처벌한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한동훈, 양문석 사기대출 맞다, 나를 고소하라

경기도 안산갑 양문석 후보 대출의혹이 22대 국회의원 선거의 중요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대학생인 양문석 후보의 딸이 11억원 대출을 받은 것이 사업자대출로 알려졌고, 이러한 대출은 작업대출과 유사하다는 것이 다수의 언론에서 보도되고 있는 내용입니다.  금융감독원은 이 사안을 조사하기 위해서 행한부에 자료를 요청하였다고 하며, 새마을금고도 현장 검사를 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양문석 후보의 대출의혹에 대해서 SNS 에 올린 해명글을 보고,  작업대출, 사기대출 논란이 있으며, 오늘은 한동훈 위원장이 양문석 후보의 대출에 대해서 양문석 사기대출이 맞다.  나를 고소하라고 발언을 하였습니다. 

 

 

작업대출 소비자도 처벌, 금융감독원

작업대출이란 작업대출 조직이 서류 위조, 변조 등을 통해서 사업자주담대를 부당하게 취급하는 것이며, 법적인 규제 회로 인해서 부실화 가능성, 국가적으로보면 대출금이 사업목적이 아닌 주택 구입 등으로 사용되면 생산적 부문으로의 자금 공급 기능이 저해되는 위험과 문제점이 있습니다.  금융감독원에서는 작업대출에 대해서 조사하여 처벌을 하였으며, 소비자도 형사처벌을 한다고 하니, 혹시라도 작업대출은 생각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아래의 글을 클릭하세요. 


안산갑 양문석 후보 대출의혹 ? 작업대출, 소비자도 형사처벌

 

양문석 "새마을금고가 대출 제안" 항변‥"가짜 뉴스 고소할 것"

 

한동훈 "양문석 사기대출 맞아…저를 먼저 고소하라"

 

https://youtu.be/Vkl4sY92Epw?si=v_7V_o0Bg5IPXxrB

한동훈 "양문석, 사기 대출 맞아...나를 고소하라" / YTN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