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준석 전 대표의 정치적 야심, 신당 창당으로 드러날까?

카테고리 없음

by 지식업 2023. 11. 5. 16:33

본문

반응형

이준석 전 대표가 최근 신당 창당을 시사하면서 정치권의 관심과 피로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준석 전 대표는 국민의힘을 윤석열의 국민의힘으로 규정하며, 대화를 거부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 부정적인 시각이 많습니다.  과연 이준석 전 대표의 정치적 야심이 신당 창당으로 드러날까요? 

 

 

이준석 전 대표의 정치적 야심, 신당 창당

이준석 전 대표의 신당 창당 시사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은 크게 두가지입니다. 

 

첫번째는 전임 대표로서 여권 통합을 위한 노력은 없이 여권 분열에만 앞장서고 있다는 비판입니다.  게다가 최근 인요한 혁신위원장과의 대화도 사실상 거부한 사례가 있습니다. 

 

두번째는 이준석 전 대표가 신당 창당으로 정치적 야심을 나타내는 것 아니냐는 비판입니다. 이준석 전 대표는 당 대표 시절에도 여러가지 발언으로 분란과 갈등을 조장한 바 있는 데,  이것이 계속되고 있다는 비판입니다. 

 

이러한 행동이 당 내부의 갈등과 분열을 심화시킬 가능성이 많고, 혁신위원회는 여권 통합을 위한 노력을 해도 성과가 없을 가능성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결국은 그 효과는 제한적일 것이고, 당의 통합은 요원하겠지요.  

 

이제는 더불어민주당 비명계까지 만나겠다고 하니, 신당 창당은 초읽기에 들어간 느낌입니다. 

 

 

 

 

이준석 전 대표관련 기사

내민 손 뿌리치고 '신당' 예고한 이준석…'與 통합' 어디까지

 

이준석 "尹의 국힘은 실패… 내일 총선이라면 100석도 위험"

 

이준석 "근본적 변화 없으면 신당 창당…비명계와도 만난다"

 

"인요한에 `당신민족 언어` 쓴 이준석, 혐오발언 유엔 제소감" 3지대 신당서도 비판

 

 

결론

이준석 전 대표의 신당 창당 시사는 여권의 분열을 심화하고, 정치적 혼란을 일으킬 수 있다는 비판이 많습니다.   이준석 전 대표가 여권 통합을 위해 노력하고, 정치적 야심을 내려놓는 자세를 보여 준다면, 국민들로부터 더 많은 지지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준석 전 대표의 정치적 야심, 신당 창당
이준석 전 대표의 정치적 야심, 신당 창당

 

 

 

 

반응형

놓치면 아쉬운 최신 트렌드

아이폰16 Pro, 자급제, 사전 예약, 네이버 쇼핑 top 50




김포 재개발 대장주 한강 수자인 오브센트




챗GPT GPT-4o 무료로 그림 그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