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무살 80명 사기친 이선균 협박녀, 가로챈 돈으로 명품족 생활

일상다반사

by 지식업 2024. 1. 13. 19:05

본문

반응형

배우 고 이선균을 협박하여 수천만원을 갈취한 협의로 구속된 20대 여성의 충격적인 과거가 있다고 합니다.  2015년에도 짝퉁 명품을 판다 속여 70여명에게 6000여만을 가로챈 협의로 구속되어 징역 1년,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고 합니다. 

 

 

스무살 80명 사기친 이선균 협박녀, 가로챈 돈으로 명품족 생활

A씨는 2015년 8월 한 달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짝퉁 명품을 판매한다고 속여 사람들로부터 돈을 받아냈습니다. A씨는 자신이 운영하는 다른 계정에서 제품이 마음에 든다는 댓글을 달아 마치 실제로 판매가 이뤄지는 것처럼 꾸몄습니다. 그리고 물건이 오지 않는다는 항의가 들어오면 '해외에서 배송되는 것이라 통관 절차가 복잡해 오래 걸린다'고 변명했습니다.

A씨는 지난해 10월 故 이선균에게 5,000만 원을 뜯은 혐의로 구속 송치됐습니다. A씨는 과거 배우 활동을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근 카라큘라가 자신의 이름과 얼굴 등 신상을 공개하자 그를 명예훼손 혐의로 '옥중 고소'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스무살에 80명 사기친 '이선균 협박녀'…가로챈 돈으로 명품족 생활"

 

"'이선균 협박녀' 스무살에 80명 등쳐…그렇게 돈 불려 명품족 생활"

 

 

결론

A씨의 범행은 그릇된 욕망에 사로잡혀 자신의 이익을 위해 타인의 피해를 가볍게 여기는 이기적인 행위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A씨의 범행은 단순한 사기 행위가 아니라, 고인의 명예와 인격을 짓밟는 악질적인 범죄 행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A씨의 죄에 대한 엄중한 처벌이 요구된다. 또한, 이러한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청소년기에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주는 교육이 중요하고, 사기 범죄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고, 피해자들이 신고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놓치면 아쉬운 최신 트렌드

아이폰16 Pro, 자급제, 사전 예약, 네이버 쇼핑 top 50




김포 재개발 대장주 한강 수자인 오브센트




챗GPT GPT-4o 무료로 그림 그리기



관련글 더보기